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삼성생명 암보험, 메리츠화재 암보험, KB손해 암보험 보험료견적

by 토로몬 2024. 3. 18.

오늘은 삼성생명 암보험, 메리츠화재 암보험, KB손해 암보험 보험료견적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암은 정상세포들이 변형되면서 암세포가 되기 때문에 고연령자들에게 발병률이 높아집니다. 국내 암 발병률이 높아지고 있는 것은 진단기술의 발달과 더불어 평균수명이 늘어났기 때문일 것입니다. 특히, 80대 이상이면 암에 걸릴 확률이 매우 높아진다고 합니다.

 

고연령의 암 환자들은 만성질환을 갖고 있는 경우가 많고 신체적인 노화에 따라 항암치료의 어려움이 많았으나 최근 들어는 새로운 치료법이 개발되면서 선택의 폭이 넓어지고 있습니다.

 

  • 암보험은 하루라도 빨리 가입 하는것이 유리
  • 암보장기간은 길게 암 진단금은 많이 하는것이 유리
  • 보험료가 오르지 않는 비갱신형 암보험이 유리
  • 만기환급형 보다는 소멸형 순수보장형 암보험이 유리
  • 보장조건이 같다면, 저렴한 상품이 유리

 

암보험 상품

 

인기좋은암보험 : 암보험도 다른 보험과 마찬가지로 보험기간이 끝나는 만기가 되었을 때 그간 납입했던 보험료를 일부 또는 전액을 환급해주는 방식을 만기환급형 암보험이라는 상품이 있습니다. 만기환급형은 보험만기시에 납입한 금액을 어느정도 돌려받을 수 있지만 순수보장형은 납입 보험료가 순수하게 보장에만 사용되기 때문에 환급되지 않는다는 점도 알아두셔야 합니다. 보통은 순수보장형을 더 선호합니다.

 

합리적으로, 좀 더 유리하게, 좀 더 현명하게 나에게 꼭 맞는 상품을 찾고 싶다면 가입 전 암보험비교는 필수! 암보험비교를 통한 효율적이고도 합리적인 가입을 하십시오. 감액기간도 1년인 보험사가 있고, 2년인 보험사가 있으므로 이 기간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암발병으로 인한 사망률은 나이가 들수록 점점 커지며 그 발병위험도 무시할 수가 없답니다. 미리미리 암보험비교를 통해 암보험상품에 가입하고 경제적인 대비를 하는것이 바람직하고도 현명한 방법입니다.

 

[보험료 절감]  전문가들이 찾은 보험료 절감 방식들

 

-보험료를 절감하려면 소득공제 상품을 최대한 이용할수 있습니다. 연금저축보험과 같은 상품은 연간 400만 원까지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고 저축의 기능도 있으므로 적극 이용할수도 있습니다. 또 보장성 보험의 경우 연간 보험료 납입액의 100만 원 한도 내에서 12%(지방세 포함 시 13.2%)의 세액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보험가격지수를 이용하면 보험료를 절감할수도 있습니다. 손해보험협회나 생명보험 협회에 들어가보면 각 보험사별 상품공시를 의무적으로 하게 되어 있는데 여기 보면 동일유형상품의 통상적인 가격을 비교하는 지표인 보험가격지수를 볼 수 있습니다. 이 지수가 높으면 보험료가 비싼 것이고 낮으면 보험료가 싼 것입니다. 이런 지수를 의무적으로 공시하게 함으로써 지금까지 베일에 가려졌던 보험사들의 각 보장 담보별 실제 보험료를 확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보험료 낼 돈이 없다면 납입 보류 제도를 이용하면 됩니다. 납입 보류 제도란 보험료의 납입을 임시적으로 미룰 수 있는 제도인데 보험료 납입은 임시적으로 중단하지만 보장 기간 내에 보장은 동일하게 받을 수 있는데 중간에 납입을 중지한 기간만큼 납입 기간이 늘어날 뿐입니다. 단 전기납과 같이 납입 기간이 없는 보험은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이것으로 삼성생명 암보험, 메리츠화재 암보험, KB손해 암보험 보험료견적 포스팅 마칩니다.

 

삼성생명 암보험, 메리츠화재 암보험, KB손해보험 암보험 보험료견적 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