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삼성생명 암보험, 메리츠화재 암보험, KB손해 암보험 보험료견적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암은 정상세포들이 변형되면서 암세포가 되기 때문에 고연령자들에게 발병률이 높아집니다. 국내 암 발병률이 높아지고 있는 것은 진단기술의 발달과 더불어 평균수명이 늘어났기 때문일 것입니다. 특히, 80대 이상이면 암에 걸릴 확률이 매우 높아진다고 합니다.
고연령의 암 환자들은 만성질환을 갖고 있는 경우가 많고 신체적인 노화에 따라 항암치료의 어려움이 많았으나 최근 들어는 새로운 치료법이 개발되면서 선택의 폭이 넓어지고 있습니다.
- 암보험은 하루라도 빨리 가입 하는것이 유리
- 암보장기간은 길게 암 진단금은 많이 하는것이 유리
- 보험료가 오르지 않는 비갱신형 암보험이 유리
- 만기환급형 보다는 소멸형 순수보장형 암보험이 유리
- 보장조건이 같다면, 저렴한 상품이 유리
인기좋은암보험 : 암보험도 다른 보험과 마찬가지로 보험기간이 끝나는 만기가 되었을 때 그간 납입했던 보험료를 일부 또는 전액을 환급해주는 방식을 만기환급형 암보험이라는 상품이 있습니다. 만기환급형은 보험만기시에 납입한 금액을 어느정도 돌려받을 수 있지만 순수보장형은 납입 보험료가 순수하게 보장에만 사용되기 때문에 환급되지 않는다는 점도 알아두셔야 합니다. 보통은 순수보장형을 더 선호합니다.
합리적으로, 좀 더 유리하게, 좀 더 현명하게 나에게 꼭 맞는 상품을 찾고 싶다면 가입 전 암보험비교는 필수! 암보험비교를 통한 효율적이고도 합리적인 가입을 하십시오. 감액기간도 1년인 보험사가 있고, 2년인 보험사가 있으므로 이 기간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암발병으로 인한 사망률은 나이가 들수록 점점 커지며 그 발병위험도 무시할 수가 없답니다. 미리미리 암보험비교를 통해 암보험상품에 가입하고 경제적인 대비를 하는것이 바람직하고도 현명한 방법입니다.
[보험료 절감] 전문가들이 찾은 보험료 절감 방식들
-보험료를 절감하려면 소득공제 상품을 최대한 이용할수 있습니다. 연금저축보험과 같은 상품은 연간 400만 원까지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고 저축의 기능도 있으므로 적극 이용할수도 있습니다. 또 보장성 보험의 경우 연간 보험료 납입액의 100만 원 한도 내에서 12%(지방세 포함 시 13.2%)의 세액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보험가격지수를 이용하면 보험료를 절감할수도 있습니다. 손해보험협회나 생명보험 협회에 들어가보면 각 보험사별 상품공시를 의무적으로 하게 되어 있는데 여기 보면 동일유형상품의 통상적인 가격을 비교하는 지표인 보험가격지수를 볼 수 있습니다. 이 지수가 높으면 보험료가 비싼 것이고 낮으면 보험료가 싼 것입니다. 이런 지수를 의무적으로 공시하게 함으로써 지금까지 베일에 가려졌던 보험사들의 각 보장 담보별 실제 보험료를 확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보험료 낼 돈이 없다면 납입 보류 제도를 이용하면 됩니다. 납입 보류 제도란 보험료의 납입을 임시적으로 미룰 수 있는 제도인데 보험료 납입은 임시적으로 중단하지만 보장 기간 내에 보장은 동일하게 받을 수 있는데 중간에 납입을 중지한 기간만큼 납입 기간이 늘어날 뿐입니다. 단 전기납과 같이 납입 기간이 없는 보험은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이것으로 삼성생명 암보험, 메리츠화재 암보험, KB손해 암보험 보험료견적 포스팅 마칩니다.
삼성생명 암보험, 메리츠화재 암보험, KB손해보험 암보험 보험료견적 외